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언론보도

언론보도

법무법인 오현 2021.04.25 49
법무법인 오현, 광주분사무소 개소 ""고도화된 전문성으로 지역사회 밀착형 법률서비스 제공""

[로이슈 진가영 기자] 법무법인 오현이 광주분사무소를 개소하여 법률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법무법인 오현 관계자는 지난 19일 서울 본사, 인천 분사무소, 부산 분사무소, 대구 분사무소에 이어 광주 분사무소의 개소를 통해 전문적 법률 서비스를 광주지역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오현은 경찰청 간부·검사출신 대표변호사와 디지털 증거분석센터장 대표변호사를 필두로 하는 자체 디지털포렌식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광주사무소를 통해 사건을 수임하기 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의뢰인들을 변호사가 충분히 상담하고, 각 분사무소와의 유기적 협력 시스템을 통해 전담팀을 꾸려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시스템은 각 지역에서도 서울 본사와 동일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면서도, 사건을 수행 하는 모든 과정에 걸쳐 의뢰인과 변호인 간 상세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양제민 대표변호사는 "이번 광주분사무소 확장은 광주지역에서도 서울 본사와 동일한 전문적 법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그간 과학수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제공해온 차별화된 전문적 법률 서비스를 더 많은 의뢰인에게, 더 가까이에서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법무법인 오현은 △형사 △군사건 △성범죄 △마약 등의 분야에서 고도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issue.co.kr




*출처 : https://ccnews.lawissue.co.kr/view.php?ud=2021042309310090356cf2d78c68_12